728x90
반응형



지나갈때 마다 간판을 보고 
주변에 새로바뀌고 없어지는 가게도 많던데
여기는 오래 있길래 
막창 한번 먹으러 가야지 가야지 하고선
6개월만에 드디어 간 곳!
황홀한 막창 !! 




역시 간판에서 느껴진것처럼
막창 전문점이었습니다!
(곱창은없어용 ㅠㅠ)
돼지막창을먹을지 불막창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불막창 2인분 먼저 시켜보았습니다
(먹고 모자라면 더 시킬 생각..ㅋㅋ)

실내는 
조금 좁은데 

테이블 8개였나 9개정도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 꿀팁! 메뉴판밑에보시면 김치말이 국수 꽁짜! 라고 적혀있잖아요
식사다해가실때 직원분한테 주문하셔야 나옵니다!
가만히있으면나오는거아니에요ㅠㅠ
저희는 곱창다먹고 볶음밥먹고 이제 나가려고 계산하는데
사장님이 국수안드셨냐며! 담엔 꼭 사람불러서 주문하라고 
여사장님이었는데 엄청 따스하고 좋았어요~~
식사다하시고 꼭 국수드시고가세요! 



막창과 함께 먹을수있는
파무침과 들깨미역국 그리고



추억의 번데기와

김치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번데기를 먹으면서
고픈 배를 달래고있으면
이렇게 큰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으면서
계란찜이 뚜둥!
추운요즘 계란찜에 물도흥건하니 많아서
약간 계란국처럼 후루룩하기좋았어요 







불막창 2인분이
부추와 콩나물과 함께
요로코롬 맛나게 나옵니다! 





초벌구워나온거라


조금만 익혀서 이렇게 채소들과함께 쉐킷쉐킷 볶았지요




역시막창이라
쫄깃하니 식감이 넘 좋았구요
야채와 함께먹으니 더 아삭거렸어요
불막창이라 걱정했는데 넘 맵지도않고 적당히 매워
미역국과 매치가 넘 좋았어요 





볶음밥은
먹고가야쥬~ㅋㅋㅋ
그리고 볶음밥에
당연히 치즈추가는 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쭈욱
늘어나는치즈
너무 좋았습니다ㅠㅠㅠㅠ
프랜차이즈 떡볶이 집에서 시킨 떡볶이에 올라가는 그런 치즈였어요!
맛난한끼 오늘도 클리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