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에

대학로 연극보러 가는길에 

뭐맛있는거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돈까스로 결정!^^

마로니에 공원지나서

여러아트홀을 지나니

식당 골목라인이 쭉 있던데 

거기서 우연히 찾은 돈텐동!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 전부다

가격동일 7천원이라서

가격고민없이

뭐먹을지 메뉴만 정하면 되네요!




실내는 아담하니 좋았습니다

4인테이블 (2인으로 각각 분리가능)

8개정도 있었어요!

옆 테이블과의 공간은 좀 좁은편




오픈키친이였어요!

메뉴가 중구난방 많지않고 

몇개로 딱 소수 정해져있으니

메뉴도 빨리빨리 나오고

회전율 빠른편이었습니다




저희는

가츠돈이랑 (돈가스 덮밥)

수제돈가스로 주문했습니다!

가츠돈이 먼저나오네요!




바삭한 돈가스와 김가루

그리고 돈까스덮밥에서 빠질수없는

노른자가 흘러내리는 반숙까지!




밥자체 위에도

간장양념 베이스가

뿌려져있는느낌이였구요

저는 조금 느끼해서 

테이블에 있던 고추가루 살짝 첨가해서 먹었습니다




이건 돈가스 정식!

크기는 많이 크지않았지만

고기도 적당히 씹히는 맛있게 두툼했구요

샐러드 소스는 유자소스처럼

상큼한 소스가 나오더라구요!

자칫 느끼해질수 있는 튀김류에 감칠맛을 더해주긴하는데

상큼한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분은

호불호갈릴것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