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남부터미널과

예술의 전당 딱 가운데에 위치하고있는

작은 컵케익샵 초초베이크!

요즘에 컵케익에 꽂혀가지고

다양한 컵케익 가게 방문해보고있는데요 ㅋㅋ

은근히 많이 없는 현실

그런데 다른곳 컵케익은 5천원이상하는데

여기 초초베이크샵 컵케익은 알아보니

 3천원인거에요!

오잉 왜이렇게 싸지? 하고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지하철 남부터미널에서 내려서

걸어올만한 거리였어요!

한 10분내외 안걸린듯 하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도 위치 나오고

네비게이션에도 위치나오니까

찾기는어렵지않았어요! 

길 따라오면 정면 코너에 바로 있어요)





메뉴 참고하세요

케이크종류는 

6~7개 됬던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5시넘어서 오후늦게가서

몇개는 이미 품절이었구요 

망고, 초콜렛수플레, 레드벨벳, 그린티 4종 남아있어서

레드벨벳과 초콜릿으로 선택했습니다

컵케익은 3천원 가격동일이구요

ㅋㅋㅋ저렴한 가격의 비밀은

컵케익의 사이즈였습니다

일반 컵케익 반정도 하는 

미니사이즈였어요!


저렇게 사진으로보면

일반 컵케익가게의 컵케익 사이즈처럼보이는데

(저도 첨엔 그렇게 생각하고 방문ㅋㅋ)

미니에요 미니!

미니컵케익!





당근케익과 브라우니도 있었습니다!




내부샷!

많이 좁지않고

널널히 앉을수 있는 정도였어요

특히 날씨좋으면 저렇게 밖에 테이블도있으니

밖에서 커피와 컵케익 즐기기도 가능!






음료는

계산대옆에 붙어있던 신메뉴

'말차라떼' (6500원) 와

'사이공라떼' (5800원) 로 주문했어요




레드벨벳 컵케익입니다!

위에 하얀 크림치즈가 안에 

레드벨벳 시트랑 잘어울렸구요!


미니미한 사이즈가 사진으로 보면

가늠이 잘 안되는데

저 하얀접시가

커피잔 같은거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크기 비교샷을 못찍었는데

음.. 굳이 비교하자면

그! 마트에 파는 야구르트 제일 큰 사이즈

그정도에요 그것보다 조금 더큰정도!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게 후식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좋아하실지도!

 





초콜릿 수플레 컵케익입니다!

컵케익 안쪽에 흐르는 초코정도 기대하고 잘랐는데

빵 믹스쳐로 100% 채워져있었네요

초코칩이랑 넛이 같이 씹혀요!

역시 초콜렛에는 nut!!






사이공 라떼와 말차라떼도

후식으로 즐기기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