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피자의 고향인 나폴리!

그것도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중에 하나가

Port'alba 라고하던데

똑같은 이름으로 천안에도

포르탈바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카페거리걷다보면

멀리서도보여요~

외관도 멋들어 지네요 ㅋㅋㅋ




내부는 좁다는 생각안들고

의자 테이블도 많았구요

직접 반죽해서 피자도우 만드시더라구요

오픈키친이라 밖에서도 보이네요~

맛있게 만들어주세용~~




6,8인석도 의자붙이면 가능해서

회식오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메뉴판 구경하고가세요~

수제피자고

이탈리아 전통스타일이라서그런지

가격대가 있는편이었습니다

그만큼 맛도 보장 되겠죠?^^


저희는

화덕피자 4번 콰뜨로 포르마지오, 5번 디아블로

파스타 2번 스테이크파스타 (토마토) 3번 송로버섯 크림 파스타로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으로

깔끔하게 시작!

피자도우를 화덕이 그냥 구운것 같은데

같이 주시는 꿀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저는 크림파스타 나오길 기다렸다가

크림소스와 함게 먹었는데

그것도 별미였어요




스파게티 메뉴판 2번에 있던

 (BISTECCA) 스테이크 파스타 토마토 21000원 입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토스카나식 스파게티인데

달콤하고 깊은 토마토소스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송로버섯 크림 파스타 (18000원) 입니다~

양송이 새송이 표고버섯이 크림과 면과함께 

고기처럼 씹혀서

씹는맛도 있구요

트러플오일이 들어가서그런지

풍미도 깊었습니다 





꽈뜨로 포르마지오 22000원 피자입니다!

이름처럼 4가지맛 치즈(브뤼, 고다, 고르곤졸라, 모짜렐라)가 올라가져있어요

진짜 치즈피자임ㅋㅋㅋㅋ

꽈뜨로 포르마지오피자는 진짜

꿀에 찍어먹을때가

단맛도 나고 치즈풍미도 더 잘느껴지는듯~




왼쪽 프린세스 바이젠 (수제 맥주) 9000원

오른쪽 레몬에이드 7000원 입니다~




디아블로 피자! 23000원

살라미 위에 페퍼후레이크가 듬뿍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치즈의 느끼한맛을 잡아주고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넘 맵다싶으면

같이 주는

치즈가루도 듬뿍올려먹으면

풍미가 더 살아나서 굿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