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불당동 불당고 지나서 쭉 걸어가면~

신전떡볶이 청년떡볶이 있는 거리 맞은편에

팔팔떡볶이도 있어서 

새로운 떡볶이에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여기 완전 떡볶이골목인가ㅋㅋㅋ)






내부는 4인테이블 10개이상이있어서

그렇게 좁진않았구요

메뉴판은 깔끔하게 천장에 메달려있어서

따로 메뉴판이 없었어요~

메뉴 스캔해서 바로 주문주문!

저희는 여자4명이서

팔팔닭떡볶이 3인 + 허니버터 감자튀김 1개 + 볶음밥2인분 코스로 주문!





냅킨마저 쿨하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빨리나온

닭떡볶이!

닭떡볶이라길래 뭐지엄청 궁금했었거든요 

닭도리탕처럼 나오나 하면서~

구성은 일반 국물떡볶이 같은데

위에 양파 + 대파슬라이스 + 깻잎이 한가득!

90%익혀나와서

깻잎만 숨죽여서 먹으면된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곁들어 먹기좋은

허니갈릭 감자튀김!

맥주를 부르는맛이긴한데

청년다방 허니갈릭소스에비해

조금 가벼운느낌이에요!

결론은 둘다 맛있다는 말!

팔팔떡볶이의 허니갈릭소스가 조금 더 묽어요






팔팔끓여서

깻잎숨 죽이고

한 5분더 끓여서

바로 맛보았네요!





떡도 쫄깃하고 좋았는데

냉동된 상태로 좀 오래있었는지

그 가래떡 얼렸다 녹으면 떡 다 갈라지는것처럼

다행히 맛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지만

떡 옆부분이 좀 갈라지더라구요~





닭떡볶이라서

맛있는 닭고기도 듬뿍들어가있었어요!

특히 저 맛있는 부위도 많았고

떡볶이에들어간 양념을 쫙 먹은

깻잎+양파에 닭을 싸먹으니

꿀맛꿀맛!







마무리는

깔끔하게

볶음밥으로!

치즈올려먹었으면 더 짱이었을텐데

왜 치즈를 깜빡하였는가ㅠㅠ

그래도 배불러도 술술 들어가는

볶음밥 마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