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rooklyn the burger joint




핫해핫해

쉑쉑보다 더핫해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가로수길점도있고 곳곳에있는데

저는 버거매니아 동생추천덕분에

 아산병원에서 테이크아웃해서먹으려고

제일가까운곳 찾다가 

'롯데월드몰' 3층에도 있더라구요!

가전제품파는 하이마트앞에 있으니

(에스컬레이터 앞쪽이라 간판만 보면

찾기편하실거에요!

3층올라오셔서 길헤메지마시고

잘찾으세용!






메뉴판 참고하세요!

버거종류도 10개나있어요

마지막 10번 램버거! 양고기패티라서 신기해서

한번도전해볼까? 했는데

ㅋㅋㅋㅋㅋ그냥 무난한걸로 결국결정

성인5명이 먹었고

2번 브루클린 웍스 단품 3개

4번 치즈스쿼트 단품 3개

11번 프렌치 프라이즈

13번 칠리치즈 프라이즈

20번 바닐라클래식 밀크쉐이크

21번 오레오 밀크쉐이크로 주문!






그래서

가격이 이만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햄버거집에서 햄버거샀는뎅

고깃집에서 밥먹은 가격?ㅋㅋ






예쁜 종이팩에 담아주십니다

햄버거 담아주는 원숭이가 쳐다보는 

저 종이박스도 귀엽ㅋㅋㅋㅋ





테이크아웃해온거라서그런지

칠리치즈 프라이는

치즈들어있는 통 + 칠리소스 들어 있는 통

총 2개가 따로나옵니다 

그래서 프렌치프라이즈위에

직접 뿌려서 믹스해서 드셔야해요

저는 칠리소스만 위에 뿌려서

치즈에 찍어먹는 찍먹을 선택


칠리치즈 프라이라고해서

일반 프라이랑 다른건 아니고

같은 베이스 감자튀김요!

소스없으면 쟤도 그냥 감자튀김ㅋㅋㅋ 

기본 프렌치프라이즈 위에 + 칠리소스/치즈소스를 뿌리는거니

소스도 넉넉히 잇어서 듬뿍듬뿍!

감자튀김 적당히 두껍고 짭짤하니 맛좋았습니다

얇지않아 확실히 씹는맛이 있는 감튀!







브루클린 웍스부터

맛보겠습니다 냠냠~


(아참 테이크아웃할때

나이프 요청하시면 나이프챙겨주거든요

들고먹기 불편하니

나이프로 잘라서 먹는게 편해요)


치즈가 너무맛나게 멜팅되어있는데

고기맛 + 짠맛이강해서

치즈가 따로 느껴지진않더라구요

그래도 토마토와 적양파 등 채소들이

큼직하고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특히 고기 패티의 육즙이 다 느껴지는맛ㅋㅋ







이제 치즈스커트를 맛보겠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브루클린 웍스랑 기본은 비슷한것같은데

저기 보이는 얇은 치즈조각이

한장 더 들어가있는 구성

체다치즈를 철판에 한번 구운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짰습니다 ㅋㅋㅋ)

미국스탈 햄버거맛이라

짠맛이 끝장판ㅋㅋ

테이크아웃을 해서그런지 

따뜻하게 매장에서 먹으면 달랐을지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먹어볼 기본적인 

 맛나는 햄버거 맛이지만

가성비는 그닥인 후기!



++ 아참

바닐라 밀크쉐이크랑

오레오밀크쉐이크는

깜빡하고 사진이없는데

맥날밀크쉐이크 맛과 흡사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