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물총새 공원 맞은편

깔끔한 화이트외관에

네온사인으로 가게이름만 딱 되어있던

'현대정육점'

이름이 왜 정육점인거지 ㅋㅋㅋ

첨에는 고기파는줄 알았네용ㅋㅋ

주말 낮에갔을땐

사람이 조금 있어서

5분정도 웨이팅 했었어요~





메뉴판이 이렇게

학창시절 보던 상장처럼 되어있어요 

센스~

처음에 메뉴판받을때 상받는줄ㅋㅋㅋ

깔끔하게 두페이지로 메뉴설명 끝납니다

저희는 이미 사진보고 메뉴정하고온거라

바로주문했어요

전복 갈비탕 15000원 과

한우 육회 비빔밥 12000원 으로 점심고고!







육회 비빔밥이 먼저 서빙됩니다

밥 + 육회 + 다진고기 + 새싹채소 포함 각종야채 +

김 + 콩나물 + 그리고 노른자의 조합!

참기름과 고추장도 추가로 주시는데

간조절은 취향껏 하면 됩니다!

육회비빔밥에서는

육회가 아쉬울만큼 느껴지지만 

그래도 배가 든든해지니!

야채도 잔뜩있어 건강해지는 느낌!

육회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맛났어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전복 갈비탕!

처음에 저 갈비탕안에

왕갈빗대가 있는사진보고

반해서 밥먹으러 와본거거든요 ㅋㅋ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를 푹~ 잘 끓이셨는지

고기와 뼈가 분리가 잘됬어요!




전복도 탱글탱글하니

비린맛도안나고 좋았습니다~

갈비와 전복을 품은

갈비탕을 시원~~하게 한그릇먹고오니

몸보신이 절로되는듯 하네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