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자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을때

젤편하게 갈수있는곳 오로!

불당성당 옆에있는데

한자리에 오래있으니

그것이 바로 맛집 인증이죠~ㅎㅎ





애기손님 일행도있었는데

센스있게 귀여운 애기접시도 주셨어요





내부도 적당히넓고

오로올때마다 느끼지만 

인테리어는 언제나 분위기있네요~





샐러드로

가볍게 시작해봅니다 ㅎ

느끼한 치즈요리 먹기전에

풀로 속정리 ㅋㅋ



고르곤 졸라와

오로피자!

오로이름을 걸고하는 피자라

맛은 보장되는 '오로피자'!

오로대표메뉴인것같아요 ㅋㅋ

맛도 전통적인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한

피자맛입니당~

고르곤 졸라피자는 

화덕피자계의 제일 베이직메뉴이긴하지만

오로 고르곤피자는

치즈향도 깊게나고 빵도 바삭해서 더 맛났던것 같네요





이아이는 '아마트리치아나' 였는지

사실 이름헷갈리지만

그라탕 느낌도나고

위에 치즈를 올려 구운게

신의한수였던것같아요!

(치즈덕후..ㅋㅋㅋ)

토마토소스와 치즈 그리고 안에 듬뿍들어있는

여러 야채들이 너무 담백하게 잘어울렸습니다






봉골레 파스타 하나~!

모시조개도 듬뿍듬뿍 들어가있고

마늘향이 일단 너무 감질맛 나게 나서

입맛을 더 돋구어 주고 전체적으로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마지막 

만조파스타!

안심과 & 버섯이 

크림소스와 함께 잘 어울려져서

이 크림소스에

고르곤 졸라 피자 찍어먹어도

너무맛났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